뉴욕시의 명소 발견하기

자유의 여신상과 배터리 파크

1886년에 설치된 자유의 여신상은 프랑스가 미국에 선물한 것입니다. 이 세계적으로 유명한 자유의 상징은 미국의 가장 중요한 상징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기초에서 횃불까지의 높이가 152피트가 조금 안되며 세계에서 가장 큰 동상입니다. 무게는 거의 450,000파운드입니다. 여기에서 맨하탄 플러스 배터리 파크의 좋은 전망을 볼 수 있습니다. 맨해튼 남단의 리버티 아일랜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거기에 가려면 페리를 타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맨해튼 남쪽 끝에 있는 배터리 파크에서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뉴욕 항구의 멋진 전망을 감상하거나 페리를 타고 엘리스 섬과 자유의 여신상을 방문할 수도 있습니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자유의 여신상과 마찬가지로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도 뉴욕의 대표적인 랜드마크입니다. 높이는 381m, 102층으로 꼭대기에 항공기 마스트가 있습니다. 1931년에 개장한 후,  부산달리기 그것은 도시의 두드러진 상징이 되었습니다. 41년 후 세계 무역 센터 타워 I가 올라올 때까지 그것은 세계에서 가장 높은 건물이었습니다. 이 장소를 방문하는 것은 뉴욕에서 해야 할 가장 중요한 일 중 하나입니다.

중앙 공원

센트럴 파크는 뉴욕시와 같은 콘크리트 정글에서 녹색 오아시스임을 증명합니다. 많은 영화와 TV 프로그램에서 이 거대하고 아름다운 공원의 특징을 분명히 보았을 것입니다. 공원 자체에는 꽤 많은 볼거리가 있습니다. 사람들은 딸기 밭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을 좋아하고 아이들은 공원에 있는 동물원을 방문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공원에는 호수도 있어서 여름에는 노를 젓고 겨울에는 스케이트를 탈 수 있습니다.

메트로폴리탄 미술관

일반적으로 “만남”이라고 불리는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은 1870년에 설립되었습니다. 2백만 점 이상의 예술 작품이 이 박물관의 영구 소장품입니다. 미국의 매력적인 예술품, 의상, 무기와 갑옷, 악기, 사진, 이집트 예술품 등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박물관에는 맨해튼 북쪽에 클로이스터스라는 지점이 있습니다. 이 박물관은 중세 유럽의 건축과 예술을 강조합니다. NYC에서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은 Met를 방문하는 것입니다.

록펠러 센터

맨해튼 중심부에 위치한 록펠러 센터는 거대한 엔터테인먼트 쇼핑 단지입니다. NBC TV와 라디오 및 추가 미디어가 있습니다. 겨울에는 야외 스케이트장으로 인기가 높습니다. 크리스마스에는 전면에 거대한 나무가 있습니다. 레스토랑, 상점 및 전망대는 건물 내부에 있습니다. 건물은 유명한 아틀라스 조각을 마주하고 있습니다. 주요 명소는 RCA 건물입니다. 이 70층 건물은 맨해튼 미드타운의 멋진 광경을 제공합니다. 전망대는 67, 69, 70의 3개 층에 걸쳐 배치되어 있습니다. 야외 및 실내 전망 공간을 제공하여 낮과 밤에 숨막히는 전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