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에게 노래하는 법을 가르치는 가장 좋은 방법 – 재미있게 만드세요!

나는 세 명의 훌륭한 의붓 자녀를 둔 축복을 받았습니다. 그들 모두는 음악적 재능을 가지고 있어서 저를 완전히 기쁘게 합니다. 나는 항상 음악적인 가족을 갖고 싶었다. 아이들과 음악은 마치 PB&J처럼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어느 날, 막내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프로그램을 발산노래방 위해 “Angels We Have Heard On High”를 부르고 있었습니다. 나는 아름다운 아내가 그의 말을 도와주는 동안 다른 방에 있었다. 그녀는 조금 후에 들어와서 “그가 턱을 올리는 이유를 말해줄 수 있습니까?”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그가 왜 그러는지 즉시 알 수 있었고 다른 방에서도 그 이유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그 꼬마는 이 목구멍에 너무 많은 긴장을 가하고 있었다.

이제 내가 들어와서 그를 보고 “얘야, 목 근육을 이완시켜야 한다. 긴장 때문에 목소리가 음역 사이에서 자유롭게 움직일 수 없다.” 고맙게도 나는 그날 약간의 감각이 있었고 다른 방식으로 행동했습니다. 들어가서 게임을 했습니다.

“이봐 친구, 머리를 좌우로 돌리고 싶어.”

그는 나를 우스꽝스럽게 보더니 천천히 고개를 왼쪽으로 돌렸다가 오른쪽으로 돌렸다.

“훌륭한 친구입니다! 이제 목소리로 위아래로 미끄러지기를 원합니다(실제로 그에게 원하는 대로 했으나 문자로 “노래”할 수는 없습니다…무슨 말인지 알죠)”.

그는 고개를 좌우로 돌리면서 그렇게 했다. 그가 편안해하는 동안 나는 그에게 위아래로 미끄러지듯 고개를 돌리면서 “목자들아, 왜 이 희년”이라고 말하라고 했다. 그가 해냈고 우리는 집 안을 돌아다니며 몇 분 동안 이 어리석은 작은 일을 했습니다. 그가 끝났을 때, 우리 둘 다 목의 긴장 없이 “Angels We Have Heard On High”를 불렀습니다.

어린 아이들에게 노래하는 법을 가르칠 때 다른 음역, 휴식 시간, 지원 및 기타 모든 성인에 대해 이야기할 수는 없습니다. 모든 기술을 사용하여 게임을 만들어야 합니다. 그 꼬마는 자신이 긴장을 푸는 법을 배우고 있다는 사실을 몰랐지만 알고 있었고 재미있었습니다.

그와 함께 다른 멋진 일을 해보고 싶었습니다. 나는 그가 천사처럼 들린다고 생각했지만, 나는 그가 더 높이 노래할 때 그의 작은 후두가 올라가고 있다는 것을 알아차렸다. 그가 머리를 잘 돌린 후 우리는 “BIG DOG WOOF!”를 했습니다.

“뭐?” 그는 물었다

“대형견처럼 짖어줬으면 좋겠어…..우프!”

“그는 미소를 지으며 (마음이 녹으며) ‘우프’라고 말했습니다.”

“좋은 친구지만, 개를 더 크게 만들자…..우프!”

“워프…워프…워프!”

그래서 우리는 큰 개처럼 울면서 집을 돌아다녔지만 (그의 누나는 우리 둘에게 눈을 굴리고 있었다), 우리는 woof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