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Are Garden Business 학자금 대출에 대한 새로운 상환 중단이 7월 1일에 시작

학자금 대출에 대한 새로운 상환 중단이 7월 1일에 시작

어떤 상황을 생각할 수 있든 거의 항상 시간 대 돈의 영원한 갈등으로 귀결됩니다. 당신은 무언가를 하는 데 자신의 시간을 보내고 싶고 적은 돈을 쓰고 싶습니까, 아니면 다른 사람이 당신을 위해 대부분의 일을 하도록 하기 위해 더 많은 돈을 쓰고 싶습니까? 스스로에게 물어보고 싶은 또 다른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을 할 수 있습니까?

대출 수정도 다르지 않습니다. 제3자에게 대리인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 스스로 절차를 진행하려면 많은 시간이 소요될 것입니다. 우선 “기회비용”의 개념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무언가를 성취하기 위해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있고 직장에서 돈을 벌거나 가족이나 친구들과 시간을 보내는 것이 더 낫다면 그 시간으로 무엇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한 비용을 저울질해야 합니다.

대출 수정과 관련하여 단독 경로를 사용하는 경우 서류 작성, 대출 기관의 손실 완화 담당자와 전화 및 협상, 자격 증명 시도와 같은 힘든 작업의 ​​정면승부를 하게 됩니다. 대출 수정. 재정 문제가 있는 경우 대출 수정 협상을 위해 대리인에 더 많은 비용을 지출하지 않으려는 이유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이 분야에서 검소하는 것은 가장 비싼 결정이 될 수 있습니다.

대출 수정 프로세스를 스스로 해결하는 데 시간을 할애할 수 있다고 가정하면, 귀하는 귀하의 사례를 효과적으로 제시하는 데 필요한 지식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대출 조건 협상을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되는 “직접 수행” 키트 및 기타 리소스가 온라인에 있습니다. 단, 부동산, 은행, 대출에 작업대출 이미 익숙하지 않거나 학습에 대한 헌신이 초인간적이지 않은 경우 그들에 관한 모든 것, 당신은 해당 분야의 교육, 훈련 및 경험을 가진 누군가의 지식을 일치시킬 수 없을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귀하의 목표는 은행에 대출 조건을 변경함으로써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이유에 대한 명확한 그림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슬프지만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은행이 운영되지는 않습니다. 은행은 수익성을 위해 운영됩니다. 따라서 감정을 제쳐두고 숫자, 백분율, 이자, 그리고 결과가 은행에 긍정적인 결과가 될 수 있는 이유에 대해 논의할 준비가 되어 있는 협상에 들어갈 필요가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을 성공적으로 배우고 스스로 처리할 수 없다고 생각되면 전문적인 제3자 대출 수정 변호사에게 문의할 수 있습니다.

혼자 가지 않는 가장 큰 이유는 은행이 약탈적일 수 있고 개인을 진지하게 받아들이는 경우가 훨씬 적기 때문입니다. 살인 혐의로 재판을 받고 있고 변호사를 선임하여 변호하는 대신 자신을 변호하려고 했던 경우를 생각해 보십시오. 당신이 사건에 대해 당신의 입장을 주장할 전문가가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다른 사람들이 더 주의를 기울이고 당신의 말을 존중하게 될 것입니다. 불행한 일이지만 수정 대출을 협상하는 것만큼 중요한 일에서 강력한 동맹을 맺음으로써 많은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자신을 보호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모든 가능성에 대해 교육을 받는 것입니다. 해당 주제에 대해 대출 기관과 열린 대화를 유지하십시오. 은행에 대해 귀하를 대리할 변호사를 고용했다면 다음과 같이 명시하십시오. “미래의 책임에 대한 우려”라고 American Residential Law Group의 전무 변호사인 Joel Jacobi가 말했습니다.

결국, 부지런한 연구와 노력에도 불구하고 전문 회사의 결과와 귀하를 돕는 데 전념하는 자원 및 인력을 따라갈 수는 없습니다. 모기지 지불에 대해 매달 수백 달러를 절약할 수 있다면 대출 수정을 위해 제3자를 찾는 비용을 확실히 정당화할 수 있습니다.

대출 보호 보험은 공정거래청이 정책이 잘못 판매된 것으로 밝혀진 이후 나쁜 이름을 받았습니다. 모든 지불 보호 제품에 대한 믿음이 상실되었고 판매된 정책이 감소했습니다. 그러나 소득을 상실해야 할 경우에 대비할 백업 계획이 없으면 추가 스트레스로 인해 회복이 지연되고 구직 활동이 더 압박을 받을 수 있으며 결국 미래의 재정 옵션에 영향을 미치는 나쁜 신용 등급으로 끝날 수 있습니다. 대출 보호는 정책이 귀하의 상황에 적합하다면 잘 작동할 수 있습니다. 제품에 결함이 없음을 인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문제를 일으키는 것은 해당 분야에 대한 경험이 거의 또는 전혀 없음에도 불구하고 정책을 판매하는 대출 기관입니다.